[이가네양갈비양꼬치 영통직영점] 수원 영통 양갈비 양꼬치 맛집 추천 영업시간 메뉴 가격 후기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28번길 2
매일 12:00-24:00
☎️ 031-204-3188
판교 이가네양갈비 양꼬치를 매우 좋아하는데 친구 청첩장 모임을 하는 영통에 이가네양갈비가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맹도 아니고 직영점이라고 하니 기대가 더 큽니다.
토요일 저녁에 방문을 하였고 만석이여서 약간의 웨이팅을 한 후 방문했습니다. 평일에는 회식과 주말에는 가족, 지인들 모임으로 항상 북적북적한 이가네양갈비양꼬치입니다.
꼬치류라고 되어있는 곳에 왕갈비가 있으나 왕갈비는 꼬치가 아니고 뼈가 있는 갈비 그대로 나옵니다.
왕갈비와 양등심꼬치, 갈비살꼬치, 양왕꼬치를 모두 다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참나물 무침과 땅콩, 무생채가 나오고 쯔란소스와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양념장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와사비에 소금을 먹는 방식이 제일 좋아하는데 와사비는 없었으나 소금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먼저 왕갈비 3인분이 나왔습니다. 이가네양갈비양꼬치는 진짜 고기 때깔이 다릅니다. 진짜 갓 도축한 것 같은 선홍빛의 이 빛깔이 너무나 영롱하고 맛있어보입니다.
숯도 아주 좋은 숯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꼬치를 구울때와는 달리 양갈비를 구울땐 그릴을 깔아줍니다. 진짜 살도 포동포동하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미친듯이 먹어버리느라 익은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진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며 양 고기의 은은한 맛은 나면서도 잡내는 나지않는 진짜 미쳐버린 맛입니다. 이가네를 처음 와본 지인들도 모두 이런 양갈비는 처음이라며 감탄을 했습니다.
이가네양갈비양꼬치 본점도 진짜 엄청 맛있고 훌륭했지만 영통 직영점도 못지않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등심꼬치 갈비살꼬치 양왕꼬치 각 1인분씩도 나왔습니다. 아마 왼편부터 등심 갈비살 양왕꼬치인것 같습니다만 확실치는 않습니다. 다만 꼬치들도 미친듯이 맛있습니다.
맛있는 꼬치에 새로와 칭따오를 섞은 소맥을 맛있게 먹어줬습니다.
양고기를 먹고 마무리로 사이드메뉴를 몇가지 주문했습니다. 평소에는 꿔바로우를 주문하지만 이번에는 가지요리외 온면을 주문했습니다.
가지의 물컹한 식감과 향을 싫어하지만 이가네양꼬치의 가지요리는 진짜 미쳤습니다. 가지에 전분을 넣고 튀긴 다음에 양념으로 볶아내는데 가지에서 무슨 닭고기의 맛이납니다. 이런 가지요리를 먹고 자랐으면 가지혐오를 하지 않았을텐데... 정말 가지 혐오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가네양꼬치양갈비의 가지요리입니다.
온면에는 양념장과 김치, 돼지고기가 들어있고 면은 옥수수면입니다. 맛은 김치찌개의 맛도 어느정도 나고 형용할수는 없으나 마무리로 이만한 탄수화물 음식이 없을정도로 깔끔한 맛입니다.
너무 극찬을 했지만 뭐 가게 협찬을 받거나 한건 아니고 너무 맛있어서 모두 맛있게 먹기를 바라는 마음에...
수원 맛집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