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서울] 미슐랭 1스타 윤서울 김도윤 셰프의 자가제면 면 전문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 805
월-토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0507-1449-8878
홍대에서 미슐랭 1스타를 2년간 받았던 한식 파인다이닝 윤서울의 김도윤 셰프가 압구정 로데오에 자가제면, 통밀 요리 전문점인 면서울을 오픈하였습니다. 평양냉면과 비슷한 한우 찬면이 있다고 하여 기대를 갖고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심플한편입니다. 2인용 테이블들로 이뤄져있습니다.
유기농 터키산 통밀, 유기농 프랑스 통밀, 경남 사천 백감 통밀, 직접 로스팅한 유기농 녹두 백태로 수분을 최소화하여 자가제면한 면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면과 들기름, 소고기에 대해 재료 자부심이 상당합니다.
메뉴는 윤서울 파인다이닝에서 나오는 생들기름면과 고사리면, 평양냉면과 비슷한 한우찬면, 육회비빔밥, 한우 온수육, 한우 화덕불고기 등이 있고 사진상에는 없으나 매콤 비빔면도 있습니다.
주문과 결제는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생들기름면과 고사리면, 한우찬면, 매콤비빔면을 하나씩 두루두루 주문했습니다.
면서울의 모든 면이 나왔습니다. 12시부터 시계방향으로 한우찬면, 생들기름면, 고사리면, 매콤 비빔면입니다.
밑반찬은 백김치가 나오는데 상당히 깔끔한 맛입니다.
들기름이 평소에 먹었던 들기름에 비해 향이 훨씬 진한 면서울의 생들기름면입니다. 면은 막국수나 냉면 면 같지 않고 칼국수 면같이 두껍고 기계가 아닌 손으로 자른 것 같은 불규칙한 느낌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럽게 고생해서 만들어진 음식 같은 느낌은 드는데 양도 적은편이고 맛도 좀 겉도는 느낌입니다.
고사리면은 통통하고 신선한 고사리가 들어있는 들기름면 같은 느낌입니다. 고사리와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매콤비빔면은 감칠맛 있는 비빔소스가 면에 잘 배어들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4개의 메뉴중 가장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우찬면은 첫맛에서 육향이 올라오고 끝맛에서 동치미스러운 느낌이 났습니다. 아주 살짝 동치미가 배합된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육수 자체는 꽤 괜찮았습니다만 평양냉면에 너무 익숙해서인지 밀가루면과는 잘 안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게 만든 음식이라는 느낌은 받았지만 맛도 살짝 겉도는 느낌에 양도 적은데 14,000원이라는 가격이 꽤 높다고 보여집니다.
서울 맛집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