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상관즈] 동탄 대만식 중국요리 중식 동파육 탕수육 짜장면 맛집
▪️따상관즈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393-20
▪️화-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2: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0507-1361-4698
갑자기 중국요리가 먹고싶어 동탄역 근처에서 중국집을 찾아보다 동탄역파라곤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따상관즈가 괜찮아보여 방문했습니다. 상가 구석에 숨어있어 찾기가 좀 힘듭니다.
내부는 4인 테이블 3개, 2인 테이블 1개로 아담합니다. 배달도 겸해서 영업중입니다.
짜장면, 초마면, 토마토면, 마파두부, 돼지고기덮밥의 식사메뉴와 동파육, 후추새우, 크림새우, 깐풍기, 탕수육의 요리메뉴로 나눠 판매중입니다.
시간차를 두고 짜장면, 초마면, 동파육, 후추새우,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표시가 잘 되어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는데 선불 계산이다보니 술이나 음식을 추가할 때 마다 계산을 해야합니다. 자리마다 있는게 아니라 가게 중앙에 있어 왔다갔다 하기가 좀 귀찮습니다.
단무지와 양파절임은 셀프입니다. 새콤한 맛이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탕수육과 동파육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은 16,000원이고 동파육은 25,000원으로 가격이 착한편입니다.
탕수육은 튀김옷이 없다시피할 정도로 튀김옷이 매우 얇고 고기가 정말 두툼합니다. 탕수육 고기는 육즙도 많고 튀김 정도도 아주 좋습니다. 탕수육에는 양파플레이크가 같이 있는데 바삭하고 고소한 양파맛이 좋습니다. 소스에는 딱 소스만 들어있습니다.
요즘 흑백요리사를 보고 동파육이 계속 먹고싶었는데 동파육을 딱 팔아 주문했습니다. 청경채와 양파가 있고 큼지막한 돼지고기가 세 덩어리 들어있었습니다.
청경채도 잘 익어서 동파육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달달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동파육과 탕수육을 먹고 후추새우를 주문했습니다. 튀김요리일줄 알앗는데 새우구이에 기름을 넣고 끓이듯 한 요리였습니다. 기름은 알리오올리오 느낌이었고 새우도 맛있었습니다.
짜장면과 초마면을 마무리로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은 걸쭉하고 달달한 양념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달달한 짜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마면은 뭔가 나가사키짬뽕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흰색 국물은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있었습니다. 홍합과 게, 오징어 등 해산물과 우삼겹이 들어있는데 내용물도 적당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조금 좁고 덥긴 했지만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파는 따상관즈 후기였습니다.
동탄 맛집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