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퍼주정육점식당] 이천 먹자골목 한우 맛집 추천
▪️막퍼주정육점식당
▪️경기 이천시 애련정로103번길 43
▪️매일 11:30-23:00 라스트오더 22:00
▪️☎️ 031-638-4787
이천에서 아주 유명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한우 맛집 막퍼주 정육점식당에 방문했습니다.
내부는 꽤 넓습니다. 항상 안쪽 방부터 채우는 것 같네요. 오후 2시쯤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2테이블이 식사중이었습니다. 저녁시간엔 항상 꽉 차 있어 웨이팅도 각오해야합니다.
한우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가격이 저렴한대신 상차림비가 있는데 감안하더라도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메뉴판 밑에 원산지 표시도 돼있습니다.
그날그날 추천메뉴가 칠판에 적혀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 추천메뉴는 한우 등심, 육회비빔밥, 특수부위 모듬 3종 이었습니다.
한우 등심과 제비추리, 살치살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은 지극히 고기와 먹기 좋은 찬입니다. 명이나물, 상추 샐러드, 양파절임 모두 좋습니다. 생와사비는 요청하면 줍니다. 와사비에 소금만 찍어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막퍼주는 정육점식당은 숯도 정말 좋습니다.
등심 400그램이 먼저 나왔습니다. 100그램당 15,500원의 좋은 가격인데 원물이 아주 좋습니다. 선홍색의 살코기와 근내 지방인 마블링이 아주 적절히 잘 어울립니다.
좋은 숯에 좋은 고기를 삭 올려서 와사비와 소금에 찍어먹으면 소주가 술술들어가는 맛입니다.
부드러운 등심을 먼저 먹고 제비추리를 주문했습니다. 제비추리도 100g당 17,000원으로 특수부위치고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제비추리는 부드러운 등심과 달리 육향이 좋고 식감이 쫄깃한게 등심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막퍼주정육식당의 살치살은 마블링이 정말 예술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100g당 23,000원으로 막퍼주 정육점식당 고기중 가장 비싼 값이나 이 마저도 저렴한 편입니다.
정말 입에 넣자마자 씹기도 전에 사르륵 녹는 맛입니다. 기름기가 좋아 와사비를 듬뿍 올려도 맵지 않습니다. 많이 먹으면 느끼해서 좀 물리긴 하지만 3점까지는 정말 천상의 맛이었습니다. 마무리로 좋습니다.
고소하고 느끼한 살치살을 좀 먹었더니 깔끔한 육회로 마무리를 하고 싶어 주문한 육회입니다. 육회는 400g에 38,000원으로 200g도 주문 가능해서 200g만 주문했습니다.
간장양념으로 은은하게 간이 되어있는 신선한 육회는 식감과 맛 모두 좋았습니다. 가격도 100g당 10,000원도 하지 않는 아주 좋은 가격입니다.
물냉면은 시원시원하고 달고 짠 시판 육수 스타일에 면도 쫄깃한 평범한 고깃집 냉면이었는데 고기로 뒤덮인 입을 상콤하게 씻어내는 맛이여서 마무리로 깔끔한게 딱 좋았습니다.
차돌, 양지, 등심 쪼가리가 들어있는 차돌된장찌개입니다. 8천원의 가격에 소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공기밥을 시켜서 같이 말아먹으면 술안주로 아주 좋은 된장술밥입니다.
이천을 갈 때마다 거의 들르는 가성비 좋고 맛도 아주 좋은 이천 한우 맛집 막퍼주정육점식당 리뷰였습니다.
이천 맛집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