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인커피] 제주 카페 맛집 조천읍 바리스타 챔피언 ‘트라인커피’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상길 32
11:00-17:00 매주 수, 목 정기휴무
☎️ 0507-1412-9794
제 7회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 윤혜원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트라인커피에 방문했습니다.
깔끔한 외관의 트라인커피입니다. 가게 앞에 약 6대의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만 10세 미만의 아이는 받지 않는 노키즈존입니다.
내부는 엔틱한 느낌이 절로 납니다. 엔틱한 인테리어와 의자와 테이블이 깔끔한 현대식 외부와 산뜻한 괴리감을 줍니다.
왜 노키즈존으로 운영하는지 이해가 가는 내부입니다. 언뜻 보기에도 이쁘고 비싸보이는 잔과 접시가 잔뜩 전시되어 있어 아이들이 깨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진짜 이쁩니다.
각종 대회 수상 사진들과 입상 내역들이 전시되어 있어 믿음이 갑니다.
다양한 커피 메뉴 외에도 시그니처인 아몬드 사리카케 아포가토와 자몽주스도 판매중입니다.
하겐다즈 아몬드 사리카케 아보카토와 크림 델라떼,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따뜻한 카페 라떼 스푼 위에는 각설탕 하나가 올라가 있습니다. 각설탕을 넣지 않고 그냥 한입 먹었는데 우유와 커피의 고소함이 아주 좋았습니다. 각설탕을 넣어도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을 더 올려주는 정도라 좋았습니다. 커피 자체의 맛도 좋아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이스로만 주문 가능한 크림델라떼는 섞지말고 그대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크림은 부드러우면서 산뜻한 맛이 있고 커피가 정말 신선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게 잘 어울립니다. 뭔가 크림델라떼의 맛에서 살짝 산양유의 맛도 느껴졌습니다.
하겐다즈 아몬드 사리카케 아포가토도 정말 맛있습니다. 역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 쫀쫀한 맛이 매우 좋고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아몬드 사리카케는 고소하고 적당히 달달한 맛에 식감도 좋습니다. 고소한 에스프레소와 달달한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잘 어울립니다.
커피에 진심인 트라인커피의 커피 맛을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즐길 수 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